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0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조국혁신당의 비동의 간음죄 도입 추진을 규탄 민주당은 반드시 선을 그어야 한다.
한미 팩트시트 발표… 핵잠 韓서 건조하고 원자력 협정 개정 논의 (종합2보)
11월 19일 당원투표~청래형~당원들이 개, 돼지로 보이나?
10년간 지하수보전구역에 폐기물 900톤 불법 매립… 증거 인멸 정황도
한수원, 미국 기업에 퍼주기 원전 수출 계약… 손실은 국유화, 이익은 원전업계로 ㅡ 이익 책임은 하나
당대표는 전에 종편에 나와서 "이재명이 싫어요" "이재명을 도와주기 싫어요" 이랬던 사람입니다. 절대 본심이 바뀌지 않은거구.꼭 대통령 해외순방때만 이란거냐구.
한마디로 쓰레기짓 하네요. 당원들의 정치 의식 수준을 몰로 보고 이런 개 같은 짓을 하는지 원.....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도 오마이뉴스 보고 깜작 놀라서 접해 있는데 이런 게에** 들이 있나요? 청래형 믿었는데 어찌 이런 얄팍한 꼼수를 쓰나요? 당원들을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야 이럴수는 없는 겁니다.
일명 테스트지요. 급조당원 77만명 영향력으로 급작스럽게 몰래 당헌당규 바꿀려구 했는데 들통이나서 급 여론조사로? 글도 이들에게는 몇칠전부터 연락이 갔을거구 이번 투표에 적극 나설것입니다. 급조된 77만명 테스트 하기에는 충분 하지요. 민주당을 사당화 즉 문제인당으로 다시 만들려구 저라는 것입니다.지금 국회의원들 비겁하지요. 다들 들고 일어나야 하는데.이연주의원만 빼고 딱 해외순방 시기 딱 맞추어서.
당원들 비판은 듣지고 않고 자신들만의 권력 재창출을 위한 꼼수 잔치의 대마왕 딴지대표 정청래 납셨네 문재인을 위시한 세력이 당권을 잡으면 이재명대통령 발목잡기가 더 심해질테고 내란척결은 요원해지고 완전 국가를 나락으로 보내려는 짓이 윤석열과 똑같네 극우 유투버에 매몰된 윤석열과 딴지일보에 매몰된 정청래 펨코에 매몰된 이준석 하는짓들이 하나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