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TV 보지도 않는 시청료 없애야 하는데, 통합징수법을 만들어 KBS을 위하여 국민을 외면하면 어쩌란 말인가 ?
국민저버리고 민주당이 어디로 가는가 ? 한심하다
질문하기 전 공부좀 하자
배부른 돼지들이 되어가는 민주당 문재인 이낙연 상수박 39넘들 있을 때처럼 비극적인 길을 갈까 너무 두렵다
내란 범들과 뉴라이트 척결 해야합니다
다양성이란 이름으로 모든게 용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당 호남 출신 의원들(특히 율사 출신)에 대한 경고와 당부의 말씀
나라와 민주주의를 위해 개혁에 방해가 되는 미주당 원로 문희상, 정세균, 박병서,임채정, 김진표 당신들은 앞으로 민주당 이름을 걸고 수작하지마시라
의원직 잘 좀 합시다
윤준병 같은 놈은 퇴출 시켜야 합니다.
저는 윤준병 의원이 중도층 보통 국민들의 민심을 잘 읽고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민주당이지 조국혁신당이 아닌데 왜 조국 비호하느라 마땅한 비판까지 입막음하려는 분들이 계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이러니 정청래에 대한 걱정이 안나 올 수 없죠. 비난이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사받아야 할 작자를 끌어들이면 민주당이 뭐가 되겠어요. 내란당이 고성국, 신혜식 등과 유착한다고 욕해 왔는데 뭐가 다른지.
정청래는 자기 세가 약하니까 이 끄댕이 저 끄댕이 친명 빼고는 다 끌어들이는 것 같네요. 조국, 친문세력 심지어 똥파리까지 끌어들여 주면 자기를 떠 받쳐 줄 거라 착각하는데 결국 정청래 본인이 버려질 걸 왜 모르는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