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도 오늘 보니 올바르지 못한 독선 주의 자로 밖에 안 보인다.어떻게 보면 이진숙 보다 더 나쁜 짓을 한 것은 강선우 의원인데 강선우 의원은 자기당 국회의원이라고 끌어 않고 이진숙은 관계 없는 자라고 차버려도 된다는 생각을 갖는 자체가 편향된 올바르지 못한 행위이다. 둘 다 안 써야 정답인데 기왕에 욕먹을 여면 하나 써도 욕먹고 둘 써도 욕 먹을 봐야 둘 다 써서 욕먹는 것이 어떻게 보면 현명한 처사이다.
그런데 자기 사람은 쓰고 자기 사람이 아닌 자는 걷어차는 현명치 못한 일그러진 양심을 보여줬다. 앞으로 강선우 잘못된 자를 임명함으로 인한 파장이 뚝이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했다. 내년 당장 지방 선거 부터 파장이 나타날 것이다. 그리고 3년후 총선에서 과반수 절대 못 얻을 것이다 그래서 이재명 정부 순탄치 않는다. 보라 내 말이 틀렸는지 내년서 부터 3년후 보면 나타난다.
이재명 대통령도 참 딱한 사람이다. 나는 대단히 올바른 드문 인재로 봐 와서 지지 했었는데 오랜 기간 살펴봐야 알 수 있는 것 같다. 하늘도 잘못 봤다고 할 것이다. 이제 얼마 못 가 하늘이 먹구름 치고 천둥 번개 치며 우박이 떨어 질 것이다.
"내란을 옹호한 강준욱"
네거티브만 하는 등신들~
댓글
그래서요 이낙연지지자님~
언제 나가실거에요? 나간다면 나가야지요
나간다고 했으면
분탕질 그만하고 좀 나가라니까???
하는 짓이 진짜 낙연스럽네
권한을 사용할 뿐입니다. 당연히 자기 사람을 써야 하지요. 아님 누구와 일합니까~~ 최소한 중립지대에 있는 사람까지는 쓰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양비론자 보통사람아
너는 좋겠다
세상에 온통 비판할 게 너무 많아서
너 자신을 한 번 돌아보기를 권한다
비판하기 좋아하는 사람 치고
올바른 사람 못 봤다
정말 정직하고 정의로운 사람은
비판 네거티브 보다는
어떻게 하면 다같이 더 잘 살까를 생각하고
대안을 제시한다
너의 모습은 세상을 비관하는
비관론자 양비론자에 불과하다
그냥 입 닫고 조용히 살아라
그러면 세상이 더 발전할거다
햐~ 당과 결별한다고 하지 않았소?
여기서 이러지 미시고 민주 시민답게 일도 좀 하고 밥도 좀 먹고 멀리 사람 사는것도 좀 보고 오세요
아직도 안나갔습니까?
이사람 진짜 뭐지?답답한 블루웨이브같네.
강선우가 무슨 나쁜짓을 했어? 보좌관한테 "~~좀 해 주라" 이게 갑질이야? 이런 일이 상습적으로 자주 있었어? 왜 갑질이 없었다는 인터뷰는 묻었을까?
어쩌면 쓰는 글마다 이렇게 투명하냐. 똥파리 색이 아주 선명하잖아.
문제는 있지만 님이 걱정하는 것 그정도로 상황이 나빠지지는 않을 겁니다 님의 희망사항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럴 일은 1 도 없을 겁니다 원래 정치라는게 교과서적인 정의의 길로만 가기는 참 어려운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어려운 길로 결단헐 수 있고 또 주변의 참모들중 NO라고 충언할 수 있느 사람이 있으면 앞으로 몇십년 정권 넘겨줄 일은 1도 없을 겁니다
강선우가 도대체 뭘 그렇게 잘못했냐?
니 양심에 대고 한번 확인해봐!
친한사람한테 화장실 수리기사 부탁할 수 없냐?
차에 먹었던 음식 남기고 내릴 수 있지 않냐? 국회의원들 다 그렇게 하는것 같은데? 아냐?
연예인들 차에서 음식 먹고 남은 거 매니저가 버리지 않냐? 이게 갑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