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방에 김충식을 두둔하고 괜시리 열린공감TV란곳을 폄하하는자는 있는것 같습니다.
김충식이란자의 창고 주변에 버려진 다이어리인지 뭔지에 적혀있는 내용으로 볼때 필히 수사해볼 여지가 다분합니다.
그런데 왜 못하게 할까요?
테러범 김진성 이름이나 말레이시아 관련 글,최혁진 의원이 말하는것등으로 볼때 수사를 해봐야할것이 다분한데도 왜 이를 폄하 하는지 몰것네요.
김작부 가족패거리 관련된 범죄들은 한건 한건이 별도의 특검대상의 수준이고 조직적인 범죄행위 이지요
내가 열공이 이상하다고 쓴 사람이오. 김충식을 두둔한 적도 없고. 김충식이 범죄에 발 담금 건 사실이고. 박그네 때 빈 사무실에 테블릿pc = 지금의 김충식 창고에서 발견되었다는 다이어리? 빈약한 증거를 덥석 물었다가는 진짜 주동자를 놓칠 수도 있다는 걸 왜 모르시나.
"최악은 면했다"… 석화업계 한숨 돌릴 '깜짝' 전망 나왔다
비서실장 라인, 일단 통했다… 현실이 된 ‘극우-마가 리스크’ 잡으려면
To. 상언
30대 女의사, 14일 감금 사건 진실 밝혔다…"화장실도 허락받고 가" ('비하인드')
[팩트체크] 한국 근로자, '자진출국' 아닌 '추방' 당하는 거다?
보완수사 요구권이 필요한가?.
[단독] '결제 한도' 늘려 빼가기도‥'10만 원 결제 한도' 축소 통할까?
이런 글을 쓰실려면 뭔 예를 든다거나 하세요. 뜬금없이 비난만 하지 마시구요.
사이비 종교만 무서운 게 아니더라구요. 누가 되었든 이재명 정부에 방해되는 것들은 철퇴를 맞을 겁니다.
에휴 누가 강미정이 노래방 갔다고 했나 보네. 아무리 그런다고 조국의 한심한 짓거리와 성비위당의 천인공로 할 짓은 안 덮여요. 김어준, 송작가 등의 친문 방송이 아예 언급도 안하면서 슬쩍 넘어가려 하고, 조급당도 비대위로 돌렸지만, 지금 제대로 속죄 안했으니 얼마 안가 더 크게 부메랑 되어 돌아 올 겁니다.
김충식이라는 인물은 발이 넓은 사람인 것은 분명합니다.
바닷가 에서 자주 목격되었던 자연현상입니다. 저런현상 뒤에 하늘에서 우박과 함께 물고기가 떨어지기도 하지요
댓글
김작부 가족패거리 관련된 범죄들은 한건 한건이
별도의 특검대상의 수준이고 조직적인 범죄행위 이지요
내가 열공이 이상하다고 쓴 사람이오. 김충식을 두둔한 적도 없고. 김충식이 범죄에 발 담금 건 사실이고.
박그네 때 빈 사무실에 테블릿pc = 지금의 김충식 창고에서 발견되었다는 다이어리?
빈약한 증거를 덥석 물었다가는 진짜 주동자를 놓칠 수도 있다는 걸 왜 모르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