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시민
Lv.30
총 240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조국은 하나의 현상일 뿐입니다. 굳이 지금부터 힘 뺄 필요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현 시국은 매우 간단한 문제이나 너무나 복잡하다 느껴지는 이유는 거짓말 때문이다.
자유게시판 조국이 뭘했다고 ~~~~~~~~~~~~???????????????
자유게시판 이제는 분탕질의 뿌리까지 뽑아 버려야 할 때 ~~~
자유게시판 적에게는 배려와 관용을 아군에게는 희생을 강요하는 이재명식 개혁에 동의할 수 없다.
자유게시판 난 이재명의 행위를 믿지, 사람 자체를 믿지 않는다.
토론게시판 우려했던 대로, 고민정이 최고위원회에 등장했다.
자유게시판 홍익표 원내대표에게 경고한다.
자유게시판 고민정의 해당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 가야 한다.
자유게시판 당 대표님과 후보님들은 선거운동할 때, 권리당원 가입을 권유해 주십시오.
자유게시판 고민정 식의 언론개혁 성과.....
자유게시판 4선-박광온, 3선-윤영찬 탈락, 박용진-정봉주 결선 ...
자유게시판 고민정의 친목 정치는 당원들의 뜻과 배치된다.
자유게시판 비 좀 안 내렸다고, 왕의 목을 치는 나라 ~~~
자유게시판 국짐당으로 이적하는 배덕자 김영주를 따뜻하게 배웅하는 고민정...
자유게시판 도올 선생의 절규하는 호통...
자유게시판 임종석은 아무 말 없이 그냥 잔류?
자유게시판 이재명은 협박도 좋은 정치 수단임을 인정해야 한다.
자유게시판 영리단체인 여론조사 기관의 선거판 분석을 믿을 수 있나?
자유게시판 막무가내로 떼 쓰는 임종석과 고민정에게 장난감을 사줘야 하나?
이재명 대통령 "큰 고비 하나 넘었다··· 국익 최우선으로 협상에 임해"
대통령실 "자동차 관세 15%, 아쉽다"... 그래도 최악은 피했다
하이에나떼의 먹잇감으로 선우에 이어 이번엔 동석인가
수박색히들 당홈피에서 투표난을 제일 먼저 없앴네..문슬람 갴샠키들
[속보] '내란 중요임무' 이상민 전 장관 영장심사 출석 ㅡ 구속하라
아이구 깡쇠님 진정하셔여. 깡쇠님 처럼 열정적으로 주시하는 분들이 계신데 어딜 협치를 하겠습니까. 비난할 일 있으면 당연 해야죠. 그런데 이번 일은 나눠먹기가 아닙니다. 윤리위구성에서 제1당 몫이 반, 나머지는 야당 몫입니다. 의석수로 가져가는게 안니더라구요. 윤리위가 반반이니 어차피 결론 못 냅니다. 본회의로 가져가게 되죠. 아시다시피 본회의는 의석수로 판가름 납니다.
바로보라님 기사가 많이 올라 오니까 당게가 아주 청정해 졌어요.
대통령께서 농수산물 기가 막히게 막아내셨는데 이노무 언론 기레기들이 반대로 기사 쓰고 있어요. 광고를 끊어버리던가 해야지. 해악이 말도 못합니다.
여기 문죄악과 그졸개들 까면 깐 상단의 글 저 밑으로 가도록 어떤인간이 글 도배질(기사 스크랩)하여 올립니다 아마 문빠대깨인것 같네요 ㅋ ㅋ ㅋㅋㅋㅋㅋ
문재안 때문에 시끄러버 죽겠네 재앙은 빨리 탈당해서 찌그러져 있어라 잊혀지겠다더니 심심하면 글질하고 책질하고 상경해서 떠들고 왠 똥볼질이고 고마 입다물고 당신 말대로 잊혀져서 조용히 살아라 시끄러버 몬살겠네 문재안은 머 신이라도 되나? 비판하연 안되나 진짜 웃기는 ㅋ ㅋ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