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논평] 더불어민주당 소속 세종시의원의 부적절한 행위와 의혹에 대한 세종시당의 입장

더불어민주당 소속 세종시의원의

부적절한 행위와 의혹에 대한 세종시당의 입장


최근 더불어민주당 소속 세종시의원의 부적절한 행위와 의혹이 있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시민들께 공분과 우려를 안긴 이번 사태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향후 우리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당 차원의 깊은 성찰과 그 대책을 논의할 것이며, 모든 시민이 기대하는 수준 높은 청렴과 윤리성을 갖추기 위하여 자정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시민의 안전을 수호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책임이 있는 선출직 공직자로서 물의를 일으킨 이번 사태에 대해 사실관계를 철저히 조사하고, 그 결과에 따른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을 시민들께 약속드린다 


이와 함께 더불어민주당 당헌·당규에 입각하여 향후 선출직 공직자뿐 아니라 당원들에 대해서도 부적절한 처신이나 위법·부당한 행위가 발생할 경우에는 시당 차원의 윤리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은 물론 엄격한 징계절차 등을 통해 재발방지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시 한번 최근 불거진 더불어민주당 소속 세종시의원의 부적절한 행위와 의혹에 대하여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책임 있는 모습으로 이 문제의 올바른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시민들께 약속드린다.

2020922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