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상식적인세상a100
Lv.5
자유게시판 글쓴이의 내용이 참으로 요상합니다 이재명 지지자라면 압니다~ 이재명정부의 성공과 그 시너지 효과는 박찬대의원 당대표일때 최상일거라는걸 정청래의원이 친명입니까? ㅋㅋ 이재명 악마화나 하지말라고 하세요
자유게시판 공감합니다! 백승아의원은 당대변인 발언에 대한 무게감을 망각하셨나요? 당의 입장은 아니라구요? 기가 막힙니다! 스피커 대고 떠들고, 조용히 철회하면 괜찮은겁니까? 사회 각 분야 대표성으로 비례의원이 되셨으면 그 의미를 다시한번 상기하시고 본인이 할일이 뭔지 찾으시기 바랍니다. 초선 비례의원이 벌써부터 계파정치에 줄서는 모습 보고 싶지 않네요
자유게시판 의원님들! 여의도 민심(?)만 보지마시고 국민들의 민심을 읽으세요! 조국사면을 언급할 때입니까?? 대통령빼고 다들 천하태평이시네요!!
자유게시판 완전 공감합니다! 시민들의 온당한 비판을 감정적이고 계파적 논리로 입틀막하시는 의원님들 과거의 자신들을 돌아보십시요! 시민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강선우의원의 전현직 보좌관들이 반대되는 의견을 말하고 있는데 묵살되고, 한쪽 의견만 부각되고 있는 상황도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민보협은 지금 상황이 갑질인지 관례적으로 문제가 돼왔던 관계(정치인-보좌관/연예인-매니저 / 경영인-운전기사)의 상황인지 분명히 하고 정치적 의도가 없다면 보좌관들의 처우개선에 촛점을 맞추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미룰 이유와 땡겨야 할 이유중 뭐가 합리적입니까? 본인 주장을 합리화하려고 억지부리지 맙시다! 지금 호우피해로 난린데 전당대회를 미루는게 당연하다고 봅니다 자고로 전당대회는 당원뿐아니라 대국민이 함께하는 당의 큰잔치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전당대회의 취지가 맞다고 생각합니까? 이제 막 시작하는 현정부에게도 부담스러운 여당 행보이기도 합니다!
트럼프는 대한민국을 우호적으로 생각한다.
정신 차리세요.들 ㅡㅡㅡ
국힘이 원하는 정청래를 왜 뽑나?동료들이 원하는 박찬대를 뽑아여지.
전체 말 중에서 조각내어 인용하면 성경도 악마의 글이 될수있다. 최동석교수의 숲을 보고 나무를 보아야한다.
정청래, 박찬대는 왜 대통령이 최교수를 등용했는지, 깊은 뜻을 존중하기 바란다.
아라해가 아라해질 하네...긁어와서 김문수까는척 문해력 쩌리, 무피셜난독증 , 당게의 대표 문수 찐따가 여기서 멍멍, 저기서 멍멍~ 당게에 분탕질... 하루라도 개처럼 남을 안씹으면 안되는 새대굴'싸패'~. 국짐이나 너넘이나 도긴개~긴..
지가 쓴 댓글 반박도 못하고 왜 지우고 다니는거지ㅋㅋㅋ 진짜 싸패네ㅋㅋㅋ 자기 소속 욕하니까 못보겠는지 귀신같이 나타나네ㅋㅋㅋ 윤석열 에어컨 설치해줘야 한다고 떠들던 사람이 아닌척하는게 싸패고 당과 대통령 욕먹이는거 아닌가??ㅋㅋㅋ
그냥들 지켜 봅시다 자꾸 어쩌고 저쩌고해도 개인들 의견이고 아니꼬의면 국회위원하세요. 저도 그냥 지켜보는데 배가 앞으면 위원 하시면되요. 일단 지켜 보시고 안좋아 졌을때 의견을 내세요. 그리고 국힘 빨갱이들 글 달지 마세요.
염병 여기 국힘 빨갱이 있나보네
충청ㆍ영남 투표결과가 뻔히 사실로 나와 있어서 당심은 알고 있고 여조도 알고 있으면서 당원들의 뜻에 반하는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떳떳하게 표현하시는게 무슨뜻입니까?그러면서 앞으로 당원들한테 표달라고 어찌말할수 있겠습니까? 그건 너무 뻔뻔한 행동 아닌가요? 빤뻔해도 너무 뻔뻔한거죠!!!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