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파랑
자유게시판 댓글 수정이 안되고 추가로 남깁니다. 당원게시판이 더러워지는걸 당원탓으로만 돌리지마세요. 당원들이 왜 문제점을 올리는지 항의하는지를 생각하고 좀 깨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당대표님에 대한 비방 조롱글이 여전히 삭제 안되고 있으니 다들 분노하는겁니다. 스스로 되돌아보세요. 정말 형평성 있게 관리하고 있는지를요
자유게시판 문프는 문프고 이재명 대표님은 이재명 대표님^^ 꼭 굳이 비교를 해야하나싶고~ 두분 스타일 자체가 달라서 비교 의미가 있나싶고~ 이재명 대표님 일잘하는건 윤석렬 지지자인 니들 빼고 다 알고^^
자유게시판 라고 윤석렬 지지자가 말했다
자유게시판 이런글 쓰면 사실이 되나 싶고ㅋㅋㅋ
자유게시판 감따 ^^
자유게시판 엥 모욕적이라 한적 없는데 개딸이라는 말 전혀 부끄럽지 않은데ㅋㅋㅋ
자유게시판 처음봐서 열등감에 발작하는건가봐요ㅋㅋㅋ
자유게시판 그런 글 쓴다고 사실이 되나싶고ㅋㅋㅋ
자유게시판 여조 결과 제가 두번이나 올렸는데 썰어버리더라고요. 실시간으로 당.직.자. 가 삭제하나봐요
자유게시판 신기한가봐요ㅋㅋㅋ 인기 많은 정치인 처음보나봐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정말 거의 확실시 되네요. 진짜 문제 많네요
자유게시판 게시판 관리자가 이낙연 측근인가봐요 아님 가족인가?
자유게시판 이런 글 쓴다고 니 글 내용이 사실됨? ㅋㅋㅋ 낙계가 언플하고 기레기가 쓴 기 믿고싶기 전에 이낙연 비토나 걱정해ㅋㅋㅋ
자유게시판 1번, 3번요
자유게시판 한여름에 털모자에 안전모까지.. 쟤도 참 고생이 많네
자유게시판 차단해도 글 보여서 질문한거예요ㅠㅠ
자유게시판 비개혁편인 당직자들부터 물갈이하고 개혁해야함
자유게시판 아웅 청량한 당대표
자유게시판 확신
트럼프는 대한민국을 우호적으로 생각한다.
정신 차리세요.들 ㅡㅡㅡ
국힘이 원하는 정청래를 왜 뽑나?동료들이 원하는 박찬대를 뽑아여지.
전체 말 중에서 조각내어 인용하면 성경도 악마의 글이 될수있다. 최동석교수의 숲을 보고 나무를 보아야한다.
정청래, 박찬대는 왜 대통령이 최교수를 등용했는지, 깊은 뜻을 존중하기 바란다.
아라해가 아라해질 하네... 문해력 쩌리, 무피셜난독증 , 당게의 대표 찐따가 여기서 멍멍, 저기서 멍멍~ 당게에 분탕질... 하루라도 개처럼 남을 안씹으면 안되는 새대굴'싸패'~.국짐이나 너넘인 도긴개~긴..
그냥들 지켜 봅시다 자꾸 어쩌고 저쩌고해도 개인들 의견이고 아니꼬의면 국회위원하세요. 저도 그냥 지켜보는데 배가 앞으면 위원 하시면되요. 일단 지켜 보시고 안좋아 졌을때 의견을 내세요. 그리고 국힘 빨갱이들 글 달지 마세요.
염병 여기 국힘 빨갱이 있나보네
충청ㆍ영남 투표결과가 뻔히 사실로 나와 있어서 당심은 알고 있고 여조도 알고 있으면서 당원들의 뜻에 반하는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떳떳하게 표현하시는게 무슨뜻입니까?그러면서 앞으로 당원들한테 표달라고 어찌말할수 있겠습니까? 그건 너무 뻔뻔한 행동 아닌가요? 빤뻔해도 너무 뻔뻔한거죠!!!
저도 동의합니다! 도대체 왜 박찬대 지지선언을 한건가요? 이게 역풍이 될거라는걸 모르는건가요? 또 지긋지긋한 줄세우기, 계파 등장하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원내대표는 왜 사태를 방관하는건가요!!!!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