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밥그릇 뺏을려고 하는 정청래가 하면 다 싫어
이재명 대통령이 찬성해도 난 싫어 정청래 몰아내고 김민석으로 갈거야!!
ㅎㅎ 니들 속셈이 다보인다.
계엄청산이고 검찰개혁이고 이재명이고 뭐고 난 지역구 내밥그릇이 중요해
수박들을 많이 몰아냈는데 아직도 이렇게 많으니
합당 반대 하는 더 민초들은 뭐야 초선 하자마자 수박이 되버렸네
더민혁은 지들이 이재명 만들었다고 한자리 내놓으라고 날리니
민주당 지지하기 참 힘들다!!
이수박들아 커밍아웃 해줘서 고맙다.
다음 차례는 니들이다. 잘가라
댓글
정청래 밥그릇부터 내놔야죠. 본인 밥그릇은 꼭쥐고 남의 당 밥그릇까지 챙겨줄려고 하니.
@안산상록님에게 보내는 댓글
정청래 밥그릇 내놨는데요. 전략공천 없애고 모두 당원들이 뽑는걸로 바꿨잖아요. 공부좀 더 하세요.
정청래가 처신만 잘하면 됩니다.
그런데, 눈치가 없어서인지,
머가리가 멍청해서인지~~~
아니면 둘다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얄팍하고,
치졸한 수법을 지켜보면서~~
이 새퀴는 안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정청래는 이미 정치생명 끝난거나 마찬가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