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야당이 딱이다

  • 2026-02-03 19:29:13
  • 5 조회
  • 댓글 1
  • 추천 1

여당인데 야당 짓을 하네

국민은 없고 지 들 밥그릇만

지선, 총선, 대선 선거 누가 합니까

당원만 합니까

전국 유권자가 합니다

그런데 당원에게만 묻는다

그래서 합당하면

선거 이깁니까

합당반대가 대세인데

합당하겠다

야당 하겠다는 거 아닙니까

지방의원들 국회의원 조국당에 자신들 자리 줄 자신 있어요

당원들도 생각을 좀 해보세요


댓글

2026-02-03

전략적으로 반대를 하는 세력이 더 많은거 모르시나?
국민의암유발당 놈들은 90%가 반대
그리고 여조에 누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틀린데
굳이 합당 반대가 대세라고 하는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