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관심이 많은 검찰보완수사권이다
먼저 물어 보고싶은 것은 보완수사권이나 요구권과 형법개정안에 대하여 정부와 청와대만 책임을 지고 우리 민주당은
책임에서 자유롭다는 말씀이신지요?
마치 정부만 책임지는 것으로 말씀하신 것 같은데요
입법을 수정 통과한 민주당의 책임도 정부와 못지않을 정도의 책임감이 있을 것으로 생각듭니다
보완수사요구권을 조금 조금 조금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보완수사요구권을 주고 안되면 고치면 될 것이라고 피력하셨습니다
저의생각으로는 먼저 수사와 기소를 완벽하게 분리하고 문제가 있으면 고치면 되는 것이지 즉 선후가 바뀐 것으로 생각됩니다
잘못한 검찰이 먼저 100% 고치고 문제가 있으면 그때 봐서 고치면 되는 것이지 지금 대통령님과 정성호법무부장관만 책임을 다 질것같이
말씀하지 마세요
우리 민주당도 잘못되면 책임질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지지율이 대통령님과 민주당이 다 국민의힘에 지고 있습니다.
왜그렇까 생각해보았더니! 대통령님의 행보가 어정정 하닌까! 그런 것으로보입니다
물론 대통령님은 명호ㅘㄱ히 하셨다고 하지만 대한민국 국민들 중에서 대통령님의 표현을 아시는 분이 얼마나 될까요
숙의. 민주당이 알아서 해라! 개인의견은 이렇다등 도데체가 알알서 해석할 수가 없습니다
지지자로써 죄송합니다 이것은 우두머리의 명확한 결단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의원중에서 이런말 좀 자제해야합니다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 라는 말
국회의원과 당을 없고 매일 하는말이 위와같은 말입니다 지선에서도 또같은 말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자기는 없습니다
이번지선을 보닌까! 사실 기초단체가 아주 기초선거인데 마치 대선이나 총선 흉내내고 있고 자기뿐 모르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