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김해 출신 ‘12.12 반란 저항’ 김오랑 중령, 전사 47년 만에 충무무공훈장 추서 ㅡ 축하합니다

  • 2026-06-23 19:46:11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김해 출신 ‘12.12 반란 저항김오랑 중령, 전사 47년 만에 충무무공훈장 추서 ㅡ 축하합니다

김두천 2026. 6. 23. 17:10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